경험

아파트 대형평수를 선택한 이유

두릅기자 2023. 3. 30. 10:00
반응형

필자는 대형 평수에 거주중이다. 50평이상

지방의 아파트지만 쾌적한 생활을 위해 선택했다.

젊은 시절 열심히 일해 모은 돈으로 부채는 없다.

 

어릴 적 가난하게 살던 나는 대형평수의 집을 보러 다닐 때

깜짝 놀란 적이 한 두번이 아니다.

 

현관에 골프가방이 줄지어 있고

드레스룸에는 명품가방이 진열 안된 집이 없었다.

그들의 말투는 고상했고 교양있었다.

집을 보러 잠시 문을 열어 달라고 하면 일을 하다 오신 분이 대부분..

은행원 의사 이런 분들이 많았다.

 

나의 어릴 적과는 다른 세상을 사는 그들의 자녀들을 보고

나도 그렇게 해주기 위해서 선택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