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

밀양 불타는 막창 (나락보관소, 전투토끼, 케랑이, 집행인 추천 맛집)

두릅기자 2024. 6. 9. 06:19
반응형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밀양 불타는 막창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밀양삼문동에 위치하고 있네요. 미리벌 초등학교 학생들이 매우 위험해보입니다.

 

 

네이버 평점이 4.9점이면 엄청난 맛집인데 대단하네요

해당 식당의 위치와 전화번호입니다. 오후5시부터 영업이네요

 

막창과 삼겹살의 가격이 매우 합리적으로 판단되네요

사이드메뉴와 주류가격도 착합니다

 

가게의 외관입니다. 칼국수를 무료로 주네요

칼국수의 모습입니다.

 

막창사진입니다.

 

네. 그렇다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