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

맥도날드 아르바이트 3개월 후기~ 맥도날드 알바 면접 질문

두릅기자 2024. 4. 22. 21: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맥도날드 면접과 아르바이트 경험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우선 면접부터 시작해볼까요? 맥도날드 면접은 정말 친절하고 간단해요. 걱정하지 마세요. 제 경험을 공유해볼게요. 면접 때에는 주로 어디 사는지, 학교는 어디 다니는지, 언제부터 일할 수 있는지 등을 물어봤어요. 그리고 왜 맥도날드에 지원했는지에 대해 조금 더 얘기했어요. 제가 맥도날드에 지원한 이유는 조금이라도 큰 곳에서 일해보고 싶었기 때문이었죠. 면접이 끝나고 나서는 바로 결과를 알려주지 않았어요. 그래서 뭔가 잘못됐나 싶었는데, 다행히도 면접을 통과했습니다!

 

이제 아르바이트 경험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맥도날드에서의 업무는 다양하고 재미있어요. 주로 카운터와 그릴에서 일을 했는데, 멀티태스킹이 필요한 일이라 바빴어요. 주문을 받으면서 버거를 만들거나, 튀김을 굽거나, 음료를 만들기도 했죠. 특히 DT(드라이브 스루)에서 일할 때는 정말 바쁘더라고요. 그러니까 멀티태스킹은 필수적이에요! 하지만 업무를 할 때는 항상 웃음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했어요. 친절하고 밝은 모습으로 고객들을 대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거든요.

 

맥도날드 아르바이트의 장점 중 하나는 맥도날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는 거예요. 하지만 근무 시간에 따라 먹을 수 있는 금액이 제한되어 있으니 주의해야 해요. 그리고 택시비도 지원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근데 업무가 바빠서 쉬는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았어요. 그래서 조금 힘들기도 했어요. 하지만 스케줄을 자신이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은 정말 좋았어요. 일하는 시간을 스스로 정할 수 있어서 편했거든요.

 

맥도날드 아르바이트는 정말 다양한 경험이 있었어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다양한 상황에 대처하면서 자신감도 쌓을 수 있었죠. 무엇보다도 항상 밝은 모습으로 일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걸 느꼈어요. 그래서 늘 웃음을 잃지 않고 열심히 일했던 것 같아요. 이렇게 맥도날드에서의 아르바이트 경험은 저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남았어요. 그러니까 여러분도 맥도날드에서의 아르바이트를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요? 재미있고 유쾌한 경험이 될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