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이선균 협박녀 김남희 윗집 여자의 정체 및 과거 + 협박녀 신상 및 사진 공개

두릅기자 2023. 12. 30. 21:16
반응형

95년생 미혼모 박소정이 배우 이선균을 협박하여 5천만 원을 갈취한 혐의로 구속되었습니다. 박소정은 이선균 외에도 동호의 애플리케이션 앱에서 만난 여러 남성들을 상대로 사기를 쳐 돈을 뜯어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소정은 앱에서 만난 남성들과 만남을 가진 뒤, 임신했는데 중절 수술 비용이 필요하다, 아이가 안전하게 태어나려면 병원 치료를 받아야 한다는 등의 이유로 남성들에게 돈을 받아냈습니다. 박소정의 말을 믿은 남성들은 처음 몇 달 간은 양육비 일부를 전달했으나, 이후 박소정이 사기를 쳤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피해자는 최소 다섯 명으로, 이 중 한 명은 박소정의 발언을 의심하여 친자 확인을 진행했고 친부가 아니라는 결과를 받았습니다. 피해자 중 한 명은 변호사를 선임해 조만간 박소정을 사기 혐의로 고소할 예정입니다.

한편, 박소정은 유흥업소 실장 김남희와 공모하여 이선균을 협박해 3억 5천만 원을 뜯어낸 혐의도 받고 있습니다. 이선균은 김남미에게 3억 원, 박소정에게 5천만 원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 수사를 거쳐 사전 구속영장이 신청된 박소정은 지난 26일 인천지법에서 진행된 구속 전 피해자 신문 영장 실질심사에 불출석했습니다. 이후 붙잡힌 박소정은 아이를 안고 법원에 출석했고, 법원은 박소정에 대해 도주하거나 증거를 인멸할 우려가 있다며 구속 영장을 발부했습니다.

 

이번 사건은 유명인을 상대로 한 협박 및 사기 범죄로,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또한, 박소정이 아이를 안고 법원에 출석한 것에 대해 네티즌들은 아이를 방패 삼아 동정표를 얻어보려는 것이라는 비난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범죄가 일어나지 않도록 우리 모두가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범죄가 발생한 경우 적극적으로 신고하여 범인이 처벌받도록 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