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리니지 환술사의 고수.. 당나귀..

두릅기자 2024. 4. 22. 22:50
반응형

리니지의 세계에서 환술사로 활약하던 당나귀. 그는 중소기업에서 일하는 중소기업 근로자였다, 키가 작고 인기가 없는 모습을 가졌지만, 그의 마음속에는 강렬한 화염이 끓고 있었다. 항상 플러스 9검을 들며 강했던 그의 이름을 아는 사람은 많지만, 그의 내면을 알아주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그러나 그의 목소리는 여성스러웠다. 자신의 목소리에 대한 불만을 갖고 있던 그는 자신의 존재를 강력하게 드러내기 위해 항상 노력했다. 그는 자신의 여성적인 목소리로부터 오는 차별과 불만을 극복하기 위해 게임 속에서 누구보다도 강하고 용감한 환술사로 거듭났다.

 

그러던 어느 날, 당나귀는 자신의 기억자리를 유저들에게 나누어주었다. 하지만 그의 기억자리는 유저들에게는 좋지 않았다는 소리를 듣고 크게 화가 나게 되었다. 유저들은 그의 과거와 내면의 투쟁을 이해하지 못했고, 단순히 그를 비판했다. 이에 그는 분노와 상처를 안고 세계를 향해 소리친다.

 

그는 마치 화염을 내뿜는 드래곤처럼 세계를 뒤흔들었다. 하지만 그의 분노는 결국 그의 내면의 고통을 단지 증폭시키고, 자아에 대한 깊은 탐구를 시작하게 했다. 그는 자신의 목소리와 성별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깨닫고, 그것을 받아들이며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웠다.

 

그의 여정은 쉽지 않았다. 하지만 그는 자신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새로운 힘과 용기를 발견했다. 그는 자신의 여성적인 목소리와 작은 키가 그의 강점이라고 깨달았고, 자신을 인정하며 자아실현을 이루어나갔다.

 

그리고 그의 모습은 마치 용맹스럽고 아름다운 여신처럼 세계를 향해 빛을 발하며, 자신을 사랑하고 인정하는 법을 배우는 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해주었다. 그의 이야기는 자신을 받아들이고 자아를 찾는 과정에서의 아름다움과 성장을 보여주며, 우리에게 영감을 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