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보라, '13남매 장녀'에서 행복한 신부로! 남편 누구? 직업부터 나이 차이, 첫 만남, 집안까지 총정리
최근 배우 남보라가 깜짝 결혼 발표를 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남보라의 남편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에 남보라 남편의 직업, 나이 차이, 집안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3남매 장녀' 남보라, 결혼 발표
남보라는 지난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일본 여행하다가 프러포즈 받았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습니다. 도쿄타워에서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하던 중, 남보라는 남자친구로부터 깜짝 프러포즈를 받았습니다.
남보라의 남자친구는 어울리는 반지를 찾기 위해 몰래 매장을 돌아다녔고, 다른 매장에 있는 디자인까지 구해서 볼 정도로 공을 들였습니다. 이에 남보라는 "너무 고맙고 감동이라 눈물이 계속 났다"고 전했습니다.
남보라는 "사람들이 프러포즈 받고 울었다고 하면 왜 우냐고 했는데 그 마음을 알겠다. 너무 깜짝 놀라서 1차 눈물이 폭발했고, 너무 감동해서 2차 눈물이 폭발했다"며 "앞으로 둘이 정말 힘내서 행복하게 가보자. 내 동료가 돼라"고 프러포즈를 승낙했습니다.
남보라 남편, 누구?
남보라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그의 남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남보라는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 통화에서 "너무 많은 분이 축하를 해주고 있고, 생각보다 너무 많은 축하를 받고 있어서 감사한 마음밖에 없다. 잘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 삶의 책임감 같은 것도 더 생기고, 더 바른 생활을 해야겠단 생각도 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예비신랑이 된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도 전했습니다. 개인 사업을 하는 동갑내기라고 밝힌 남보라는 "알고 지낸 지 3~4년이 된 사이다. 교회 봉사를 하며 알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남보라는 "남자친구가 진짜 착하다. 옆에서 항상 '보라는 잘할 거야' 이렇게 응원을 많이 해줬다. 제가 못난 부분도 많은데 그런 것도 다 품어주고, 말을 예쁘게 한다. 제가 더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게끔 옆에서 잘 보듬어주는 사람이다. 제가 뭘 하든 항상 제 편이 돼주는, 든든한 사람"이라고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남보라 집안, 동생 남석우 재조명
남보라는 13남매 중 장녀로, 2006년 KBS2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이후 '써니',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효심이네 각자도생'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남보라는 연예계 데뷔 전 8남 5녀 대가족의 장녀로 '인간극장', '천사들의 합창'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2006년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하며 다수의 드라마·영화·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습니다.
2015년엔 남동생의 사망 소식을, 작년엔 또 다른 남동생의 발달장애 판정을 알려 안타까움을 전한 바 있습니다. 최근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 중입니다.
앞으로의 계획
열애설 없이 결혼에 골인한 남보라는 앞으로도 열일을 이어가며 활발히 활동하고자 합니다. 현재 소속사 없이 홀로 일하고 있는 남보라는 최근 KBS1 '아주 史적인 여행' 촬영을 마친 사실이 OSEN 단독 보도를 통해 알려졌습니다. 남보라는 박미선, 심용환 작가와 함께 경상북도 김천으로 떠나 역사 여행을 했습니다. 이 밖에도 남보라는 유튜브 활동뿐만 아니라 TV조선 '거인의 어깨'에 출연 중입니다. 배우 남보라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두 사람이 함께 행복한 삶을 이어가길 바랍니다.
다른 궁금한 점이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말씀해 주시길 바랍니다.